첫 장사!! 카드단말기/포스 구입 방법

admin
2018-01-11
조회수 859

생애 처음으로 장사를 하시는 분들은 여러가지 난간에
부딪치는데 이중에 한가지가 바로 카드결제 솔루션일 것이다.
업종에 따라 어떤 카드 디바이스가 필요한지??  
어떻게 하면 되는지?? 주위에 물어보면
"그냥 전화하면 돼" 라고 말은 쉽다..


그래서 아래 내용을 정리해서 전달해드립니다.
카드를 결제하는 단말기의 종류는 다양하게 있다..
그런데 어떤것을 선택하면 될까??

선택은 내가 하지 말것!!
장사를 하려는 사람들은 이런 고민을 하지말고,
손님들이 어떻게하면 많이 찾아오도록 마케팅을 할것인지에 제일 고민을 해야 할것입니다.

카드단말기를 판매하는 업체는 많은 가맹점을 영업하면서 어떤 업종에 어떤것이 들어가면 되는지, 어떤것이 제일 쉽고,

관리하기가 좋은지에 대한 전략을 말해줄 겁니다.

장사하시려는 분들은
첫째로.. 구비서류를 준비하자..

법인사업자가 개인사업자보다 준비하는 서류가 많기때문에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구비서류외에 신청서는 별도로 카드단말기 업체에서 준비가 되오니 준비하실 필요 없습니다.



구분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구비서류


 -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양면) 운전면허증 가능 
 - 결제 통장 사본 1부
 - 해당 업종에 따른 서류: 업종별 허가증 및 인허가증 등
 - 대표자 도장


 -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분
 - 대표자 신분증 사본(양면) 1부
 - 결제 통장 사본 1부
 - 해당 업종에 따른 서류: 업종별 허가증 및 인허가증 등
 - 법인등기부 등본 원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1부
 - 법인 도장 (없을 시 사용 인감계)


신청서


 - 카드 가맹점 가입 신청서
 - 신용카드 조회기 설치확인서



카드단말기 업체는 어떤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맞는 것인지..
제일먼저 신뢰가 가는 기업이 우선적이라고 볼수 있으며, 나중에 업체가 없어지면 A/S 및 문의 할 곳이 없어지면 곤란하겠죠..
요즘에는 영업만 하고 관리를 안하는 대리점이 많습니다.
 


신청하실때 아래 3가지만 정확하게 확인해보세요..

1. 전문 담당자가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설치, 관리하는지? 
    → 택배발송 및 유선상으로만 관리하는 업체가 많습니다.

2. A/S가 지속적으로 가능하고 무상으로 지원하는지?
    → 보통 보편적으로 최대 1년은 무상A/S를 해주고, 이후 유상청구를 많이 합니다.
   → 렌탈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중 하나 입니다. ( 렌탈은 3년간 무상으로 A/S처리)

3. 전국에 A/S망이 있는지 확인?
   → 기본적으로 볼륨이 되는 대리점은 전국적으로 지사를 가지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겁니다.  


업종별 설치 방법은 다양하며 식당, 안경점, 미용실 등 아래와 같이 다양하게 설치가 됩니다.



한국카드시스템은 다년간 노하우를 토대로 타사와는 확실하게 차이가 납니다.



 자사의 신규가맹점은 전문 담당자가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설치, 관리함
(타사의 경우는 택배발송 및 유선상으로만 관리함)


자사의 렌탈서비스는 3년간 단말기, 포스, 키오스크를 무상으로 A/S처리해드립니다. 
(타사의 경우 최대 1년, 이후 유상청구함)



전국 A/S망 구축 
(40개의 총판 및 대리점이 연합하여 타사와 비교 불가)



카드단말기 문의 / 포스설치 문의 / 키오스크 문의는 아래 번호로 연락주세요. 



상담 문의 전화 
(전국 어디서든 대리점이 연합되어 있어서 가능합니다.) 
TEL1899-0509 / 1522-3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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